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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녀사랑하기 6호(제2020-63호)
작성자 나현희 등록일 20.07.28 조회수 159
첨부파일
자녀사랑하기6호(2020).hwp (35KB) (다운횟수:21)

아이들에게 운동이란 놀이이고 활발하게 움직이는 신체활동을 의미합니다. 초등학교 자녀의 경우, 친구들과 야외에서 뛰어다니며 놀기만 해도 충분한 운동이 됩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만 5-17세 소아청소년에게 중등도 이상 강도의 운동을 매일 1시간 정도 권장하고 있습니다.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 하루에 어느 정도 운동을 하고 있을까요?

1. 운동 잘하는 아이가 공부도 잘한다?!

2. 운동하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3. 운동은 자녀의 성향을 바꿉니다.

4. 발달에 필요한 다양한 운동을 시도해 주세요.

5. 자녀가 어떤 운동을 좋아하는지 알아보세요.

6. 운동을 시작하는 데에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7. 자녀의 운동을 돕는 방법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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